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빛, 예술, 과학이 만나는 국립광주과학관

본문내용

보도자료 글 상세보기

국립광주과학관 4회 ‘2030 미래도시 특별강연’ 개최

트위터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컨텐츠 인쇄

작성자
국립광주과학관
작성일시
2017-09-07 14:39:43
조회수
81

국립광주과학관 4‘2030 미래도시 특별강연개최

국민의당 김경진 의원이 들려주는 미래 대한민국의 갈길 -

 

국립광주과학관이 오는 9(), ‘2030 미래도시 특별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김경진 국민의당 의원이 미래사회 변화와 대한민국의 갈길을 주제로 한 시간 동안 강연을 진행한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경진 국민의당 의원은 이번 강연이 머지않은 13년 후의 대한민국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토론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이번 강연을 광주와 우리나라의 미래를 시민들과 함께 생각해보는 자리로 만들고 싶다며 많은 관람객들의 참여를 부탁했다.

 

국립광주과학관은 ‘2030 미래도시특별전 개최와 함께 다양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 3차례 진행된 강연에서는 로봇과 IT 기술 등, 4차 산업혁명과 미래에 대한 이공계 전문가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면, 이번 강연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고민하는 현직 의원의 관점에서 바라본 4차 산업혁명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민의당 김경진 의원의 진행하는 이번 ‘2030 미래도시 특별강연은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국립광주과학관 1층 상상홀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2030 미래도시 특별전의 무료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보도자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 혹은 취재 요청은 사전에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빠른메뉴